필츠의 새로운 유형의 모듈형 안전 릴레이 myPNOZ, 국제 레드닷 어워드 수상

자동화 전문 기업 필츠가 출시한 새로운 안전 릴레이 myPNOZ는 혁신적인 강점에 ‘좋은’ 디자인이 만났다. 바로 이 제품이 ‘산업 장비, 기계류 및 자동화’ 카테고리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국제 심사위원단은 뛰어난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에만 이 품질 마크를 수여한다. 배치 크기 1 제품으로 시장에 맞는 안전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모듈형 안전 릴레이 myPNOZ의 실용적인 유연성이 심사위원단에게 확신을 주었다.


안전 릴레이 myPNOZ는 E-STOP, 안전 게이트, 양수 제어 장치 등의 기능을 모니터링한다. 이 모듈형 안전 릴레이의 주요 특징은 온라인 도구를 통한 새로운 방식의 연속적인 디지털 프로세스이다. 사용자는 ‘myPNOZ Creator’에서 안전 솔루션을 생성, 시뮬레이션, 주문할 수 있다.

myPNOZ Creator는 최적의 하드웨어로 개별 솔루션을 조립한다. 사용자는 개별적인 조립, 설정, 테스트를 거친 시운전할 수 있는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고객과 사용자가 개별 요건에 따라 모듈형 안전 릴레이를 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myPNOZ의 실용적인 유연성이 심사위원단에게 확신을 주었다.


“이 제품은 창의성이 돋보입니다. 기능과 구성면에서 탁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레드닷의 설립자이자 CEO인 Dr. Peter Zec 교수는 설명했다. 올해 수상의 주제 ‘좋은 디자인과 혁신을 찾아서’이다 또한 그는 이렇게 밝혔다. “품질과 혁신의 수준이 일치한다는 점은 이 제품이 2022년 레드닷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의 수상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드닷 – 좋은 디자인에 대한 품질 인증 마크

약 20,000개의 제품이 출품된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최대의 디자인 대회 가운데 하나이다. 독립 전문가 패널인 레드닷 심사위원단이 수상자를 결정한다. 올해 패널은 23개국, 48명으로 구성되었다. 수상 제품은 ‘디자인 온 스테이지(Design on Stage)’ 전시의 일환으로 2023년 5월까지 독일 Essen의 레드닷 디자인 박물관에 전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