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의 핵심은 무엇인가?

얀 필립 리어쉬(Jan-Philipp Liersch)

Mitsubishi Electric 마케팅 매니저

우리의 목표는 모두가 자동화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것은 복잡해 보이지 않아야 하며 가능한 한 구체적이어야 한다. 따라서 자동화 솔루션이 명확하고 자가 학습 방식으로 새로운 프레임 매개변수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이를 위해 그룹의 자체 인공 지능 기술인 ‘Maisart’와 함께 제품에 인공 지능을 구현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인공 지능을 제품에 통합하여 소규모 로봇 애플리케이션에서 분산 생산 시설에 이르기까지 디지털화를 위한 확장이 가능하다.

한스 위르겐 코흐(Hans-Jürgen Koch)

Phoenix Contact Electronics Executive Vice President

오늘날 자동화의 핵심은 최적의 시스템 동작을 위해 기반이 되는 독립적인 데이터 교환에 있다. 기존의 정보 피라미드 시대는 끝났다. 센서는 컨트롤러와 통신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플랫폼과 같은 다른 수신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병렬로 전송한다. 후자는 데이터를 평가하여 컨트롤러를 통해 프로세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통신 관계는 이전과 같이 엄격하게 프로그래밍되지 않고 변화하는 환경에 효율적으로 적응하는 현재의 자동화를 구성한다.

한스 요아힘 뮐러(Hans-Joachim Müller)

SEW-Eurodrive 마켓 매니저

산업 자동화와 제어 기술은 제품 제조를 지속적으로 변화시켰다. 예전에 기계 장치가 처리했던 일들을 지금은 컨트롤러와 필드버스 연결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훨씬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다. 이것이 배치 크기 1(최소 생산 단위) 또는 제품의 개별화와 같은 주제를 다룰 수 있는 방법이다. 이 외에도 자동화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많은 미래의 주제들이 있다. 여기에는 기계와 기계 그리고 인간과 기계와의 협업,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에너지 절약 또는 전체 공장을 모니터링하거나 제어하기 위한 클라우드 네트워크에 대한 연결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