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F INDUSTRY AWARD, 주목 받는 혁신 기업 7

교육 프로젝트 분야

EWM: 양봉업체인 EWM은 효율적 저공해 용접 기계를 생산하여 지속 가능성에 관심을 기울일 뿐만 아니라 특별 연수생 프로젝트 ‘EWM Bees’를 통해 현지 주도권을 잡는다. 이 업체의 지원으로 연수생들은 회사 구내에 여러 벌집을 설치한다. 목표는 꿀벌 개체 수의 보존을 지속 가능하게 촉진하는 것이다. 이는 지역 환경 및 꿀벌 보호에 기여를 하고 연수생은 책임감을 배운다.

igus: Reguse는 회사의 전자 폐기물 감소에 중점을 둔 igus GmbH의 연수생 주도 프로젝트이다. 폐기된 기기를 수리하여 igus 직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수익금은 지속 가능한 자선 프로젝트에 기부하며, 교육생 스스로 웹사이트 준비하고 판매 처리하면서 마케팅과 유지 관리를 수행한다.

Universal Robots: 교육 현장에서 협동 로봇이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협동 로봇은 로봇 수업의 딜레마를 해결한다. 사용하기 쉽고 작으며 안전하여 학생들이 실제 자동화 기술을 배우기에 이상적이다. Universal Robots은 UR 에듀케이션을 이용하여 로봇 팔이 있는 하드웨어 학습 스테이션을 중심으로 360° 개념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e-러닝 모듈, 오프라인 시뮬레이터, 유인물 및 교사 안내서의 구성 요소를 포함하며, 이 모든 요소는 적합하게 상호 연결되어 있어 수업이 수월해진다.

Universal Robots은 UR 에듀케이션을 이용하여 로봇 팔이 있는 하드웨어 학습 스테이션을 중심으로 360° 개념을 제공한다.

Weidmüller Interface: ‘SofA(Self-Organization for Trainee)는 독립적으로 학습하고 조직적이고 결과 지향적인 방식으로 작업하는 훈련 개념을 뜻한다. 훈련생의 역량을 일깨우고 훈련하고 강화하는 직장 문화를 배운다. 여기에는 사회적 및 개인적 기술 외에도 의사소통과 방법론적 기술 그리고 실습 지향 연습, 독립적인 그룹 작업 및 프레젠테이션 기술도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