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트로닉, BUTECH에서 고성능 파이버 레이저와 스마트 팩토리 컨설팅 선보여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4일간 열리는 제10회 부산국제기계대전 (이하 BUTECH)에 참가하여, 신형 12kW 파이버 레이저 스마트 팩토리 컨설팅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의 가장 큰 이목을 끌었던 장비는 처음으로 공개된 ByStar Fiber 3015 12kW로, 빨라진 가공 속도, 극대화된 생산성, 검증된 가공 안정성, 뛰어난 후판 절단 품질 등의 장점 등을 갖추어 고객의 기대에 부응했다. 관람객들은 로딩 및 언로딩 자동화 시스템인 ByTrans Extended와 연결된 ByStar Fiber 12kW의 절단 과정을 외부에 설치된 모니터로 살펴보며 고출력 시장을 선도하는 바이스트로닉의 역량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

12kW 파이버 레이저

지난 4월 바이스트로닉 고객의 날 행사에서 소개된 바 있는 스마트 팩토리 컨설팅 프레젠테이션 코너 역시 전시회를 방문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코너에서는 바이스트로닉 자동화 시스템이 현재를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전시 기간 동안 매일 2차례에 걸쳐 스마트 팩토리 비즈니스로 진입하기 위하여 임가공 기업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점에 관한 컨설팅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스마트 팩토리 컨설팅 프레젠테이션 코너

이 외에도 높은 가성비의 파이버 레이저 BySmart Fiber 3015 6kW와 고성능에 경제성까지 갖춘 글로벌 절곡기 Xact Smart 160의 장비 데모는 하이엔드 장비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 장비들은 선택의 다양성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새로운 기술력으로 출시된 이래 꾸준한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온 장비로서, 가공 안정성과 높은 품질로 이미 인정받고 있다. 로봇 시스템이 결합된 신형 자동 고성능 절곡 시스템인 Mobile Bending Cell 80도 유연성, 편의성, 생산성 등을 갖추어 완전 절곡 자동화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호평을 받았다.

고효율 절곡기

바이스트로닉 부스에는 단독기와 자동화 시스템을 포함한 총 6대의 장비 외에,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 코너가 마련되었다. 소프트웨어 소개 코너, 파이프 레이저 코너, 레이저 절곡용 자동화 시스템 코너 및 서비스 + 지원 (Service + Support) 코너 등, 이번 전시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서비스 + 지원’ 코너에서는 바이스트로닉 케어 프로그램 및 소모품과 절곡툴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었다.

서비스 + 지원 코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