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Link 로터리 엔코더가 상태 모니터링과 공장 가용성을 향상한다.

예상치 못한 기계 다운타임은 많은 비용이 발생한다. 이는 장기적으로 높은 플랜트 가용성을 위해 반응 시간이 짧아야 한다는 의미이다. Pepperl + Fuchs의 IO-Link 인터페이스 절대 치형 로터리 엔코더는 플랜트 투명성을 높이고 잠재적인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IO-Link 엔코더는 단 하나의 장치로 다양한 진단 기능과 여러 설정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해결하고, 재고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이고 유연하다!

지속적으로 전송되는 상태 정보를 통해 데이터를 평가하다

새로운 절대 치형 로터리 엔코더는 싱글턴, 멀티턴 위치값과 회전 방향을 감지한다. 이 값은 COM3 산업표준과 IO-Link 데이터의 가장 빠른 전송속도인 230.4 kBit/s의 전송속도로 전송된다. IO-Link 통신은 주기적 프로세스 데이터 정보를 제공하고 중요한 변경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엔코더는 주기적 프로세스 데이터와 함께 모든 상태 정보를 전송하여, 비주기적 프로세스 데이터를 통해 조회할 필요가 없다. 사용자는 상태 모니터링 단순화를 위해 (주기적) 공정 데이터에 대한 상태 정보를 수신하여 중요한 변경이 필요할 경우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생산 설비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상 징후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분석이 필요하다. 기계 제조업체는 이를 위해 표준화를 보장해야 한다.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로터리 엔코더

새로운 IO-Link 인코더는 상태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 보수 분야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가 할 수 있는 현명한 투자이다. 고객은 표준 장치 설정이 있는 엔코더를 선택하거나 애플리케이션별 매개변수가 설정된 맞춤형 솔루션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는 PACTware를 통해 계측기를 직접 매개변수화하거나 사전 구성된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로터리엔코더의 식별 데이터는 IO-Link 마스터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에 장치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IO-Link 마스터의 데이터 저장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관련 매개변수가 저장되고 새로운 장치로 전송되어 유지관리 및 장치 교체 시 가동 중지 시간이 크게 줄일 수 있다. 엔코더는 58mm 또는 36mm 모델로 제공되며, 다양한 샤프트 및 플랜지 유형을 사용하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IP 등급 IP65/IP67인 IO-Link 엔코더는 혹독한 산업 조건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IO-Link 인터페이스가 있는 로터리 엔코더 하이라이트

지능형 진단 기능이 제공하는 시스템 신뢰성 피드백

중요한 감지 경고로 상태 모니터링 단순화

유연하고 구성 가능한 로터리 엔코더로 표준화된 기계설계 가능

다양한 샤프트 및 플랜지 구성 옵션 사용 가능

혹독한 산업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는 IP65/67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