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MA의 NUMERIKA GH 1500을 이용한 크랭크샤프트 연삭하기

미국 중서부 일리노이주 댄빌에 위치한 thyssenkrupp Crankshaft Company는 크랭크샤프트 연삭에 ZEMA의 NUMERIKA GH1500 연삭기를 사용한다. 이 외경 연삭기는 일주일에 7일 3교대로 작동하면서 크랭크샤프트의 플랜지와 포스트 엔드를 연삭한다.

디아스 데 모라에스: thyssenkrupp Forged Technologies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매니저

NUMERIKA GH1500원통 연삭기는 thyssenkrupp의 크랭크샤프트를 안정적으로 생산한다.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 시스템과 비틀림 강성이 있는 기계 베드, 유정압 가이드 그리고 유정압 베어링 장착 연삭 스핀들이 이상적인 커런덤 연삭 결과를 보장한다. 여기에 사용자 친화적인 제어 시스템은 커런덤을 이용하는 연삭에 필요한 입력 스크린을 제공한다.

연삭 휠의 폭은 150mm이고 공작물 길이는 1500mm이며, 스윙 직경 450mm로 최대 250kg의 공작물을 가공할 수 있다.

thyssenkrupp Forged Technologies은 현재 전 세계 8개국에 17개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독일 에센에 본사를 둔 thyssenkrupp AG 자회사이다.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매니저인 호세 페르난도 디아스 데 모라에스는 thyssenkrupp에서 21년간 근무하면서 전 세계 thyssenkrupp 생산 공장의 다양한 연삭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다. ZEMA Zscelica Ltda에 대한 경험은 매우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디아스 데 모라에스는 일리노이주 댄빌에서 4년째 근무 중이며, 6명의 다른 엔지니어와 함께 생산 라인 4개를 관리 감독하고 있다. NUMERIKA GH1500은 일주일 7일 3 교대로 크랭크샤프트를 연삭하고 있으며, 중대형 트럭과 건설 기계용 크랭크샤프트를 주로 생산하고 있다. thyssenkrupp는 올해 말까지 생산 라인에 NUMERIKA GH1500을 추가로 확장할 계획이다.

다목적, 견고성, 내구성 등 고객은 사이클 시간이 짧은 원통형 연삭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받는다.

“오랫동안 사용하였던 기계를 더 이상 신뢰할 수 없어, 생산 라인 가운데 기계 한 대를 NUMERIKA로 교체하였습니다. NUMERIKA는 현재 정밀하게 작동하고 있으며 조작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thyssenkrupp의 다른 공장에서 이미 몇 개의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으며, 가격과 서비스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ZEMA와 JUNKER는 언제든 신뢰할 수 있고 그들은 신뢰를 만들어냅니다.”(디아스 데 모라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