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uze, 코드판독이 빠르고 쉬워졌다

Leuze electronic의 DCR 200i 은 1D 코드, 스택 바코드, 2D 코드를 빠르게 디코딩하기 위한 새로운 코드판독기로, 포장 시스템, 자동화, 로봇 공학, 제조(ARP) 분야에 사용하는 장비를 위해 개발하였다. DCR 200i 는 간단한 방법으로 피킹작업과 장치변경 시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으며, 뛰어난 판독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미지를 기반한 식별시스템은 제품을 유연하게 추적하고 통제하기 위하여 사용하고, 의약품이나식음료산업에서는 패키징코드와 물류 및 자동차 산업의 생산라인에서 코드판독에 이용한다. 시스템 제조업체와 소비자들에게 빠른 판독과 신뢰성, 가용성, 쉬운 조작 그리고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Leuze electronic의 DCR 200i 는 카메라를 기반한 코드판독기로, 앞에서 언급한 용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판독기는 바코드, 스택 코드, 데이터 매트릭스를 감지하고 식별하며, 코드의 가독성, 완전성, 타당성을 점검, 그리고 식품, 음료, 의약품, 화장품 이외도 다양한 종류의 물품에 대한 추적성을 보장한다. DCR 200i 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고정 컨셉트 그리고 사용법이 용이하고 간단하여 넓은 범위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빠르게 통합할 수 있다. 또한 판독기를 기계적으로 설치하고 시운전, 구성하는 것도 빠르고 간단하다.

단, 3분이면 셋업 및 사용 준비가 완성된다

콤팩트한 하우징 디자인으로 DCR 200i는 설치공간이 작다.

DCR 200i 시리즈의 코드판독기는 내장된 Leuze electronic webConfig 툴의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이더넷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성되고 작동한다. 내장된 웹서버 덕분에 외부 프로그램 없이 자체 구성마법사를 통해 3분 만에 셋업할 수 있다. 이 제품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Leuze electronic이 개발한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는 DCR 200i 의 컨트롤 패널에 있는 티치기능이면 충분하다. DCR 200i 의 쉽고 빠른 조작과 세팅은 로이체 일렉트로닉의 ‘The sensor people’ 컨셉트 중의 하나인“이지 핸들링”을 잘 보여주는 예이다

DCR 200i 코드판독기는 최대 6m/s의 뛰어난 판독성능을 보여준다. 고속 이미저(imager)와 강력한 내장 LED조명 그리고 높은 피사계 심도와 고해상도는 빠른 프로세스와 속도에도 믿을 수 있는 디코딩을 보장한다. 광학옵틱 중 새롭게 추가된 U optics을 선택하면 0.1mm 의 셀 크기도 판독할 수 있다. 특히 동적인 패키징작업이 안정적이고 많은 경우 제품 사용의 이점들이 커진다.

모듈식 디자인으로 어려운 어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사용

장치에 있는 버튼 2개와 스마트폰의 관련 앱을 사용

DCR 200i 코드판독기는 다양한 판독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제어버튼과 구성코드 그리고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장치옵션과 장치의 LED를 통해 코드의 판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DCR 200i 은 모듈식 구조로 설치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과 어려운 코드도 판독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광학 초고밀도(U optics), 장거리(L optics), 고밀도(N optics), 중밀도(M optics), 저밀도(F optics)는 대략 40 ~ 800mm의 판독거리를 커버하며, 하우징 후드는 특수한 요건에 맞추어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식품산업에서 유리스크린 대신 플라스틱 보호스크린을 사용하거나 특수한 작동조건의 편광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디퓨저 호일은 하우징 후드의 스크린에 대한 간섭반사를 줄이기 위해 사용한다. DCR 200i 코드판독기는 이더넷 스타 토폴로지에서 개별 IP주소를 갖는 독립장치로 작동한다. XML 통신과 함께 통합된 RS 232, RS 422, 이더넷 프로세스 인터페이스 외에 모듈러 커넥션 유닛 MA 2xxi를 사용하여 프로피버스, 프로피넷, 이더캣 등 다른 필드버스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다. 자유롭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4개의 스위칭 입력/출력은 상태 활성화 또는 상태 알림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