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F Motion Technologies가 EWELLIX로 사명을 바꾸고 새롭게 시작한다

SKF Group일원이었던 SKF Motion Technologies는 지난 2018년 12월 Triton Partners로 인수되었다. EWELLIX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지난 10월 7일,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린 Motek 2019 박람회에서 새로운 사명과 브랜드를 발표하고, MM을 통해 한국에 처음 소개한다.

SKF Motion Technologies가EWELLIX(에벨릭스)로 사명을 바꾸고 새롭게 시작한다

새로운 회사명은 EWELLIX(에벨릭스): MAKERS IN MOTION이다. 새로 시작하는 비즈니스는 리니어모션과 액추에이션 제품과 솔루션의 선두 개발 파트너 및 제조업체라는 명성을 토대로, 전세계 고객의 현재와 미래, 기술적, 상업적 과제 해결에 방점을 찍고 이를 구축할 계획이다.  

 

Motek개막 행사에서 에벨릭스의 CEO인 Daniel Westberg는 “우리는 지난 50년간 SKF Group그룹에서 운영했던 유산과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Trion Partners의 지원과 투자에 힘입어, 새로운 브랜드로 엔지니어링기술과 응용지식 그리고 제품 기술의 고유한 조합과 생산성, 성능, 에너지효율, 수익성 측면의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혁신적인 리니어모션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에벨릭스는 이제 센서기술과 데이터 분석으로 창출되는 가치 확장을 통해 의료장비와 산업자동화, 모바일 기계 및 산업 유통 등의 핵심 영역에서 집중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에벨릭스는 이미 유럽과 북아메리카, 아시아 권역에 9개 제조센터와 16개 판매 및 고객서비스 지점을 갖추고 있으며, 1,400명이 넘는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다.

 

에벨릭스의 CEO, Daniel Westberg는 “우리는 지난 50년간 SKF Group그룹에서 운영했던 유산과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Daniel Westberg는 “우리의 기존 제조 및 판매 센터는 우리가 발돋움하기 위한 든든한 토대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제품 공급자에서 고객의 요건을 충족하는 선두 리니어모션 솔루션 제공 업체로 탈바꿈하고, 글로벌 경영을 확장하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헝가리와 인도에 새로운 고객지원센터를 설립하려고 합니다. 또한 협동로봇(Cobot)의 능력을 확장하는 통합 시스템을 개발하고, 기존의 유압기기의 성능 향상과 신뢰성, 에너지효율, 안전성을 조합하는 솔루션을 대체하기 위해 자동화 섹터의 고객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하나의 목표를 두고 있을 때 장점으로 나타납니다. 따라서 고객 요건에 큰 책임감을 갖고 고객 중심의 진정성과 민첩성으로 대응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이제 새로운 회사이자 Triton Partners의 일원으로서, 희망찬 밝은 미래의 비즈니스를 구축하려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벨릭스 코리아의 이성원 대표이사는“이번 에벨릭스의 론칭은 회사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우리에겐 이미 자랑스런 유산과 잘 갖춰진 팀 그리고 제품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벨릭스는 업계 전반에 걸쳐 당사 고객의 요건에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독립성과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금보다 훨씬 혁신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우리의 기술과 경험, 자원을 이용하여 고객의 당면한 과제와 미래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에벨릭스 소개

에벨릭스의 본사는 스웨덴 남서부 예테보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Triton Partners 그룹이다. 에벨릭스는 글로벌 혁신적인 업체로써 산업자동화와 의료장비, 모바일기계 및 유통에 사용되는 리니어모션과 액추에이션 솔루션 제조업체이다. SKF Group이었던 에벨릭스는 16개 판매 유닛과 9개 공장으로 구성되어있다. 외부 순매출액은 약 23억SEK(스웨덴크로나, 원화로2,800억 원)이며, 현재 약 1,400명의 직원이 종사하고 있다.

 

%MCEPASTE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