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 제작 비용 절감하기

자동차산업은 품질 보장을 위한 프로세스를 구현하기 위해, 높은 요건을 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나사 탭도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도록 개발되었다.

페터 쾨니히스로이터(Peter Königsreuther)

Sandvik Coromant에서 개발한 새로운 나사 탭 Corotap 400은 자동차 제조사의 높은 요건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개발되었다. 이 나사 탭은 높은 품질과 프로세스 안전 그리고 긴 수명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효율이 높고 비용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또한 다양한 비교 테스트를 거쳐, 50% 정도 향상된 절삭속도와 안전하고 안정적인 탭 홀을 가공할 수 있다.

이 탭은 ISO-P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어 최적화된 성형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다. Corotap 400은 탭의 로브(lobes) 수를 늘리고 나사 길이를 짧게 하여 공작기계 스핀들의 토크를 줄였고, 높은 절삭 속도와 생산성이 실현하였으며, 사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결정적인 장점을 제공한다.

공정 안전 증대,

가동 중지 시간 감소,

비용 절감,

프로세스 계획 시 안전 증대를 보장하는 긴 수명.

이 탭은 몸체는 특수 코팅되어 여러 가지 면에서 큰 장점을 제공한다. 즉 낮은 토크의 스핀들 기계에 적합하여 자동차 산업에서 „그린 라이트 머시닝“에 대한 요건을 충족하고, 반복 정확도가 우수하며, 잘 계산된 성능으로 최상의 생산 표준을 달성할 수 있다.

Corotap 400은 330 HB 강을 가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Corodrill 860과 같은 드릴 커터와 결합하여 커넥팅 로드, 휠 허브, 크랭크 샤프트, 축, 기어 휠, 기어와 같은 자동차 컴포넌트를 가공할 수 있다. 또한 레일 휠의 나사산 형성, 플랜지, 리벳, 하우징, 지브 실린더, 파이프 등 철도산업과 일반적인 기계 엔지니어링에 사용할 경우 동일한 강점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