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 하노버 2019가 벌써 시작되었다?

EMO Hannover 2019가 시작되었다. 현재, 세계 유수의 금속가공 박람회인 EMO의 초대장과 참가 신청서가 전세계 60개국으로 발송되고 있다.

“EMO는 국제 비즈니스를 하는 모든 회사와 관계가 있으며, 공작기계, 공구, 부품, 소프트웨어 및 산업 생산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는 박람회입니다. 2019년 9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개최되는 이번 EMO 하노버는 금속가공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 산업 애플리케이션, 미래 기술을 위한 플랫폼을 다시 제공하게 됩니다. EMO는 모든 생산기술 가치사슬을 포함하고 있으며, 절단기에서 실린더 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점이 매력입니다.” EMO Hannover 2019 사무총장인 Carl Martin Welcker Welcker는 이번 EMO에 임하는 소견을 밝혔다.

EMO 2019 박람회에는 약 2,200 개의 전시업체가 출품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독일 외의 해외 참가업체들이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관측된다. 주최측에 따르면 EMO 박람회 참가업체들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운영되는 조기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강조했다. “계획 보안을 유지할 예정이며, 대형 스탠드를 준비할 회사는 이번 할인행사에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Carl Martin Welcker)

Carl Martin Welcker, Alfred H. Schütte GmbH의 CEO 겸 EMO하노버 사무총장, 독일과 해외의 많은 공모전에서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다.

생산을 주도하는 스마트 이번 EMO Hannover 2019의 주제는 “미래의 생산을 주도하는 스마트 기술”이다. 이 주제는 새로운 Industry 4.0 기능의 개발과 구현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예를 들어, Production의 특별 IoT는 개별 시스템에서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 이르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개별 제어 기술, 소프트웨어 및 자동화 기술 참가자를 위한 새로운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하지만 전통적으로 업계에서 가장 큰 혁신 플랫폼인 EMO 하노버는 첨가제 제조에서 금속 절단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금속가공 공정에 대한 최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트워킹과 소프트웨어 제어 생산 공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여전히 최종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가공물을 기존 방식으로 가공해야 합니다. 이는 금속 가공 하드웨어에 관한 것이므로 EMO 하노버는 모든 장비를 전시할 예정입니다. 자동차와 부품 공급, 기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 전기 및 항공 우주 산업, 의료 기술 및 기타 여러 분야와 같은 전체 금속 가공 및 가공 업계의 국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하노버 EMO는 2019년 9월에 이들 모두에게 핫스팟이 될 것이다.” (Carl Martin Welcker)

EMO 하노버는 공동 주최자인 VDW(Verein Deutscher Werkzeugmaschinenfabriken, 독일 공작기계 협회) 그리고 미디어 파트너인 MM 등과 함께 비즈니스 파트너 및 많은 출품 업체가 주최하는 다양한 특별 행사와 포럼 그리고 컨퍼런스를 제공한다. EMO 박람회의 온라인 일정에는 600가지 이상의 추가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EMO Hannover는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의 생산 전문가들에게 중요한 네트워킹과 지식이전의 모임이 될 것이다.

“2019년 9월 세계 최대의 생산기술 이벤트인 EMO를 다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메가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Carl Martin Wel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