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전자 부품을 위한 안전한 진공 핸들링

섬세한 전자 구성제품 취급 자동화를 위한 프로세스는 신속해야 하고 제품을 부드럽게 다룰 수 있어야 한다. 진공 전문업체 슈말츠가 이러한 작업을 위해 특별히 코안다 그리퍼 SCG를 개발하였다. 이 그리퍼는 PCB인쇄회로기판 및 플라스틱 제품을 안전하게 운반한다.

이 그리퍼는 높은 처리량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제공한다. 진공이 빠르게 형성되어 매우 짧은 핸들링 사이클이 가능하다. SCG는 흡착 영역이 크지 않아도 가공물을 안정적으로 잡아 핸들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드릴 구멍이 있거나 조립이 완료된 인쇄회로기판도 가능하다.그 밖에 낮은 운영 비용도 사용자에게 혜택이다. 이 그리퍼는 최소한의 공기 소비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분당 흡입량은590리터이고 1 ~ 5bar의 압력으로 작동한다.

SCG는 기존 생산시스템에 유연하게 통합할 수 있다.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55 x 70 mm로 대단히 콤팩트하며, 진공 발생기가 내장되어 있어 추가의 호스가 필요 없으며, 측면 또는 축 방향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이 플로우 그리퍼의 흡착 컵은 페르부난PERBUNAN® 니트릴 고무로 만들어 정전기가 방지되고 민감한 전자 구성요소를 손상시킬 수 있는 전하를 소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