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성을 높이는 스마트 클램프

Junker의 원통 연삭기 Jucentric 500은 캠 샤프트 파이프와 캠 샤프트 가공을 전문으로 한다. 축 부품을 센터 사이에서 외경 연마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택트 타임을 반으로 줄였다.

JUNKER 연삭 그래픽 JUCENTRIC 500 피삭재가 센터 사이에 배치되고 고정된다. 연삭 후에 센터 틈이 열리고 피삭재가 이완된다.

Jucentric 500은 샤프트 부품 외경연마를 위해 피삭재를 헤드스톡과 심압대인 피삭재 센터 사이에 배치하고 고정된 상태에서 연삭하면서 센터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 이로써 피니싱과 접합 공정이 훨씬 단순해진다. 또한 연삭 휠을 센터 사이에 고정하고 보다 빠르게 피삭제에 접근할 수 있어 연삭시간을 단축한다. 연삭 목적에 따라 택트 타임이 16 ~ 20초가 가능하고, 센터가 없는 연삭에 비해 택트 타임이 50% 정도 짧아진다.
피삭재를 완벽하게 지지하고 왜곡을 최소화하기 위해 CNC 제어되며 높이 조절 가능한 서포팅 레일에 배치한다. 이 서포팅 레일은 컨트롤 디스크와 연삭 휠과 함께 최적의 “연삭 삼각형”을 형성한다. 가공 중에 일정하게 원하는 완성 치수로 재조정되며 연삭 프로세스에서 최대의 정밀성을 보장한다.
Jucentric 500은 직경 15 ~ 16mm와 280 ~ 500mm의 피삭재를 아무 문제없이 연삭할 수 있고, 금강사 연삭 휠 뿐만 아니라 CBN 연삭 휠로도 작업할 수 있다. Junker의 납품 범위에는 기계 설치 외에 고객의 제조 과정과 요건에 맞추어 연삭 프로세스를 조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