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북미 최대 냉동공조 전시회, ASHRAE 2018에 참가하여 다양한 HVAC 특화 솔루션 선보여

LS산전은 2018년 1월 시카고 McCormick Place에서 열린

AHR Expo 2018 (ASHRAE Winter Conference, Air-Conditioning, Heating, Refrigerating)에 참가하여, HVAC 산업분야의 다양한 자동화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AHR Expo는 매년 미국 주요 도시를 번갈아 가며 개최되는 냉공조 산업분야 북미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이번 전시회에는 30개국 2,0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였다.

LS산전은 6부스 규모의 전시공간을 마련하여, HVAC 분야 국내 M/S 1위의 자동화 드라이브 제품과 바이패스 패키지 솔루션을 전시하여, 자동화 글로벌 경쟁력을 집중 홍보하고,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된 HVAC/Pump분야 주력 드라이브 제품인, H100은 17년 500kW까지 풀 라인업을 확장하여, 새로운 UL 규격인 61800-5-1 인증 취득으로 글로벌 수준의 품질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HVAC/Pump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여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이전 모델인 iP5A와 대비하여 평균 66%, 글로벌 업체 브랜드 대비 평균 50%이상 축소되어 공간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와 함께 선보인 LS산전의 주력 드라이브, S100은 고성능 스탠더드 제품 군으로, 강력한 센서리스 제어와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EtherCAT, Profinet, Ethernet, Profibus-DP, CAPopen 등의 통신지원을 통해, 현장에서 널리 사용되는 모든 필드 네트워크에 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IP66등급의 방수, 방진외함 옵션제공으로 외부에 노출되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전세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LS산전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시 한 번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량과 입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