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어셈블리에서 탄생한 디지털 트윈

하드웨어-인-더-루프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제와 구분이 되지 않는 디지털 트윈을 만들 수 있다. 작성된 시뮬레이션은 시스템 설계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가상 콤포넌트를 실제로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이 디지털 트윈 서비스 지원을 위한 섀도우 시스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롤란드 비이(Roland Beeh): ISG Industrielle Steuerungstechnik GmbH 커널 개발 매니저

용적측정 보상이 없는 CNC기계 TCP 오류(좌측)와 용적측정 보상이 있는 CNC 기계 TCP

ISG Virtuos 하드웨어-인-더-루프 시뮬레이션으로 실제 대상물과 100% 일치하는 디지털 트윈을 만들 수 있다. 이는 가상 어셈블리가 인터페이스, 제어 실시간 거동 그리고 매개변수화와 관련하여 실제 어셈블리와 1:1로 거동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실시간 시뮬레이션으로 어셈블리를 구성하고 시뮬레이션 결과를 새 시스템 구성에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재료 흐름과 물류 프로세스에 대한 전통적인 시뮬레이션 외에 공장 시뮬레이션 ISG-Virtuos는 모든 콤포넌트와 어셈블리를 고려하여 정확한 성능에 대한 진술도 가능하다. 물리적인 재료흐름도 제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1 ms). „디지털 트윈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이 시장에서 널리 보급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몇몇 콤포넌트 제조사들이 자사의 실제 콤포넌트 외에 가상 트윈을 제공하고, 필드 버스에서 1:1로 실제 콤포넌트의 거동을 모사하는 정확한 시뮬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당사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인 SDK C++를 이용하여 사용자와 콤포넌트 제조사 측에서도 아무런 문제 없이 콤포넌트와 어셈블리에 대한 가상 거동 모델을 작성할 수 있으며, 라이브러리 구성 요소로서 가상 시스템 구성에 이용합니다.“(공학 박사 크리스티안 다니엘, ISG 시뮬레이션 테크놀로지 비즈니스 매니저)

제어를 위한 하이엔드 기능

공장 시뮬레이션 ISG-Virtuos는 재료흐름과 물류 프로세스에 대한 전통적인 시뮬레이션 외에 모든 콤포넌트와 어셈블리를 고려하여 정확한 성능에 대한 진술이 가능하다.

최신 버전의 컨트롤 코어 ISG 커널은 일반적인 모션 기능뿐만 아니라 HSC 밀링, 와이어 EDM, 워터제트 절단을 위해 확장이 가능하다. ISG 커널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서 CNC, 로봇 공학, 모션 컨트롤(PLC-Open) 분야의 기계와 시스템을 제어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포괄적인 기능 외에 궤도와 속도 계획 그리고 기본 아키텍처 모델을 특징으로 한다. 사용자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고, 인더스트리 4.0의 어플리케이션 등 요건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ISG 커널은 CNC, 로봇 공학, 모션 컨트롤의 기능을 통합하여 공작기계, 가공 로봇, 복잡한 키네마틱스의 모션 PLC-Open을 기반으로 기능 블록을 사용하는 PLC 지향 모션 기능 프로그래밍에 적합하다. 각각 다른 로봇 시스템을 실시간 인터페이스로 연결하고, 시스템 프로그래머는 이용 가능한 멀티 채널을 이용하여 하나의 컨트롤 시스템에서 다양한 키네마틱스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

강력한 토털 시스템

제어시스템의 기본 기능을 매번 다시 만들 필요가 없다. 컨트롤러 제조사이거나 ISG 고객이라면 시스템이나 기계 제조사와 상관없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동적으로 구성 가능한 소프트웨어 모듈에 접근할 수 있다. ISG 커널은 기존 제어기술을 단시간에 강력하고 완벽한 시스템으로 보완한다. 기능과 인터페이스의 투명성을 통해 새로운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다. 시스템의 개방성에도 불구하고 변형과 보상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노하우는 항상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