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 모바일 워커 컨셉트를 발표하다

인간과 기계 및 시스템 네트워킹은 미래의 시장만을 형성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도 현장에선 가장 큰 도전이며 기회가 되고 있다. 디지털화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기업은 효율적인 생산과 유지 관리 프로세스는 물론 능률적인 의사 결정과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인더스트리 4.0으로 가능해진 생산성과 수익성을 활용하는 데에는 한 가지 요소만 중요한 것이 아니다. 네트워크화 된 “모바일 워커(움직이는 근로자)”를 기반으로 통합하고, 호환 가능한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 2017년에 Pepperl+Fuchs 그룹에 합병된 ecom은 스마트폰, 태블릿, 소형 기기, 주변 장치 등 방폭 모바일 기기 제조사이다. 지난 하노버 메쎄에서 ecom은 다양한 산업체용 하드웨어와 파트너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광범위한 모바일 워커 컨셉트를 선보였다.

스마트폰Smart-Ex􄟘 01로 언제 어디서든 통신이 가능하고 협력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따라서 결정 과정을 줄이고 문제점과 피해를 신속하게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Zone 1/21 에서 사용하기 위한 최신 장치인 세계 최초의 유일한 방폭 4G/LTE 안드로이드 태블릿 Tab-Ex® 01, 역시 세계 최초의 유일한 4G/LTE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Smart Ex® 01 그리고 윈도우 태블릿 PC및 데스크톱 확장 장치 Pad-Ex® 01는 모바일 유저를 컨트롤 센터와 백엔드 시스템과 연결한다. 이들 장치는 위험 구역이나 어떤 현장에서도 다양하고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ecom CamScan Keyboard 앱과 같은 데이터 수집을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데이터 수집 품질을 높일 수 있다. ecom은 특히 잦은 스캔과 원거리 스캔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바코르/RFID 판독기인 Ident-Ex® 01에서 안전한PDA i.roc® Ci70 –Ex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하드웨어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ecom은 비콘 기술을 통한 새로운 혁신 분야 이점을 이용하여 폭발 위험 구역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Loc-Ex® 01 BLE Beacon을 모바일 장치와 함께 사용하여, 혁신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현지화 솔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