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터 웜 파워 스카이빙의 획기적인 기술 출시

– 초정밀 웜의 최단 싸이클타임: 스위스 Affolter Technologies SA가 개발한 혁신적인 웜 파워 스카이빙 기술로 웜 호빙에 비해 4 배 더 빠른 성능

– 스위스 전문가들이 재설계한 AF110 을 바탕으로 기어 호빙 머신 AF110 plus 를 새롭게 선보여 자동차 및 항공기 산업에 종사하는 제조업체의 웜 파워 스카이빙의 생산성을 최대화시킬 것으로 기대

시계제조 및 마이크로기계 산업의 초정밀 기어 호빙 센터 부문에서 전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기술을 보유한 Affolter Technologies SA는 혁신적인 신기술인 웜 파워 스카이빙(WSPS)를 출시하였다.

아폴터의 대표이사인 Vincent Affolter는 “이 최첨단 기술은 당사의 R&D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이 개발한 것”이라며, “초정밀 웜을 웜 호빙으로 작업하는 경우 개당 25 초가 소요되지만, 웜 파워 스카이빙을 이용하면 단 6 초 만에 완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WSPS 를 적용하면 생산 효율이 4 배 향상되어, “자동차 및 항공기 산업에 종사하는 제조업체들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라고 Mr. Affolter는 설명했다.

생산성 향상: 아폴터의 웜 파워 스카이빙(WSPS)기술은 기존 웜 호빙에 비해 4 배 더 빠르다.
생산성 향상: 아폴터의 웜 파워 스카이빙(WSPS)기술은 기존 웜 호빙에 비해 4 배 더 빠르다.

자동차 및 항공기 산업에 종사하는 생산자들은 대량의 초정밀 웜을 제작해야 한다. WSPS 기술은 모듈 0.3~1.5 인 소형 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러한 웜은 자동차 시트 또는 트렁크 등에 사용된다. 자동차 산업 외에 다른 분야에서도 그 수요가 엄청날 것”이라고 Mr. Affolter 는 설명했다.

WSPS 1 아폴터 웜 파워 스카이빙의 획기적인 기술 출시새로운 기술 뒤에 숨겨진 아이디어: 호브가 워크피스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회전하는 웜 호빙과는 달리, 아폴터의 전문가들은 이 프로세스를 반대로 적용하였다. “워크피스는 2개의 새로운 축을 중심으로 최대 12,000rpm의 매우 빠른 속도로 회전하는 반면, 커터는 훨씬 느리게 회전한다. Affolter AF100 plus 및 AF110 plus와 같은 최고 성능의 기계만이 이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동시에 필요한 강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대표이사인 Vincent Affolter가 말한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아폴터의 엔지니어들은 구축된 기어 라인 모델인 AF110 을 재설계하여 WSPS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였다. 그 결과, 새로운 기어 호빙머신인 AF110 plus가 탄생하였다. 요구되는 높은 속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워크피스의 축을 성공적으로 개조하였으며, 아폴터의 마케팅 및 R&D 팀은 호빙머신을 완전히 재설계하였다. “절삭유 여과 시스템과 칩 배출 솔루션을 통합하였고, 이로 인해 모듈이 최대 1.5 인 워크피스과 대량 생산에 필요한 요건을 모두 다룰 수 있게 되었다” 라고 Mr. Affolter 는 전했다. 또한, Affolter 의 엔지니어 및 마케팅 팀은 기계 베이스 및 주변 장치에 대한 조정뿐만 아니라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인체 공학을 향상시켰다. 범용성이 탁월한 AF110 plus 는 도어를 연 체로 감속하여 가동할 수 있는 기능(전체 안전 설정 기계 모드)을 가진다. 광범위한 시운전을 아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Vincent Affolter 는 “강철과 황동을 모두 처리하는 뛰어난 결과를 달성하였으며, 새로운 AF110 plus 및 WSPS 기술이 당사의 고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AF110 plus 아폴터 웜 파워 스카이빙의 획기적인 기술 출시AF110plus 주요 사양

  • 7 축 CNC
  • 최대 모듈: 1.5 mm
  • 최대 커팅 길이: 90 mm
  • 최대 부품 직경: 60 mm
  • 기어 호빙 유닛: 웜 파워 스카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