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트로닉 오픈하우스

미리 보는 EuroBLECH 2016과 스마트한 선진 판금기술의 현장 속으로!

미리 보는 EuroBLECH 2016

1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지난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안양소재의 본사 전시장에서 오픈하우스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10월 독일 하노버에서 열릴 EuroBLECH 2016에 전시될 제품에 대한 소개가 있었고, 최신 판금기계, 자동화 설비, 스마트 팩토리 등 최신의 판금 가공 기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틀간 300여명의 판금 가공시장의 리더들이 방문하여 세미나에 참석하고 최신 판금기술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다.

전시장비

4

이번 오픈하우스에서는 바이스트로닉의 최첨단 기술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최고 사양의 파이버 레이저 장비인 BySprint Fiber는 고출력의 6kW 발진기를 장착하고 고속 로딩, 언로딩 자동화 솔루션인 ByTransExtended를 겸비하여 혁신적인 가공 속도를 자랑하였다. 특히 ByTransExtended는 두 개의 카세트를 보유하고, 로딩과 언로딩이 자동화되어 세팅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ByAutonom은 공장 무인자동화에 적합한 레이저 절단기로 자동노즐교환장치, 자동노즐센터링 기능을 탑재하여, 자동제어 수준이 높아 비생산 시간을 혁신적으로 감소시킨다. 이 외에도 BySoft7, 스마트 팩토리 관련 모듈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었다.

벤딩 챔피언십 프로그램

벤딩 챔피언십 프로그램
벤딩 챔피언십 프로그램

행사 기간 중에는 바이스트로닉의 첨단 소형 절곡기인 Xpert 40을 이용한 벤딩챔피언쉽 대회를 갖고, 가장 빠른 시간에 샘플을 절곡한 참가자에게 기념품과 인증서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치열한 경쟁속에 진행된 벤딩 챔피언십은 대회 첫날에는 드림스틸의 김승곤 참가자가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둘째 날에는 일신정밀의 김재관 참가자가 기록을 단축하여 41초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외에도 소모품 특별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바이스트로닉은 향후에도 판금가공기술 트랜드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중이다.